EXHIBITION

주미한국대사관 정원일사진전”거기 있는 그대로” 7월 11일까지

new062212_2.jpg

한국문화원, 정원일 사진전 “거기 있는 그대로”개최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원장: 최병구)은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1일까지 카메라 렌즈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자연 모습을 담고 있는 정원일 작가의 흑백 사진전을 문화원에서 개최합니다.

“거기 있는 그대로(there as it is)” 란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사진 전시회에는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위대한 자연의 풍경이 아닌 앙상한 가지가 남은 잡목 우거진 숲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본래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정원일 작가 작품 15점이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사진에 인위적인 연출을 배제하고 자연의 순수한 모습을 담고 있는 정원일 작가의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산교대 미술교육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정원일 작가는 전시회 개막식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극적인 명암 대비를 배제하고 순수한 예술적 시각을 반영하고 있는 자신의 작품들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전시회 개막식은 오는 6월 29일(금) 오후 6시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에서 열립니다. 참석은 무료이나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간단한 한국 음식이 제공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 이용을 바랍니다.

□ 문 의: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 담당자 윤지영 jiyoungy@koreaembassy.org, 202-587-6163

[ⓒ 뉴욕예술인협회(http://www.nyaa.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범양해운은 전 세계 어디로나 예술품 전시그림작품, 도예, 조각등 전문운송업체입니다. 특별전문포장으로 수많은 작가들이 이용하는 범양해운!! 지금 문의하세요. 201-755-0090 (24시간무료견적). http://www.pumyangusa.com